본문 바로가기
영화블록

영화 피터래빗 - 귀여운 토끼들과 만날 수 있는 영화

by 블록지기 2022. 11. 7.

영화 피터래빗 - 귀여운 토끼들과 만날 수 있는 영화

#코믹영화 #가족영화 #귀여운토끼영화

 

 

[ 영화 피터래빗 줄거리]

꼼꼼한 그 남자 사표내다 


영화속 등장한 도시의 한 장난감 가게의 매니저로 일하는 토마스는 장난감의 각도, 변기통의 청소 상태까지 매장의 전부를 깐깐하고 꼼꼼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날도 어김없이 변기를 깨끗이 닦는 방법을 시연하고 그 물을 식수 처럼 먹을 수 있을 정도여야 한다며 빨대로 변기물을 마시려던 찰나 지배인의 부름을 받고 사무실로 가게 됩니다. 

그는 당연히 승진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는 것으로 알고 갔지만 지배인은 전혀 다르게 종조부님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전해줍니다. 종조부님이 계신지도 몰랐던 토마스는 그런 이야기 보다 승진에 대한 이야기를 지배인에게 묻습니다. 지배인은이미 그 자리는 이사의 조카에게 갔다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사무시릉 박차고 나온 토마스는 장난감 매장으로 돌아가 그동안 쌓였던 분풀이를 매장의 장난감을 부숴뜨리며 풀게 됩니다.

결국 그는 쫒겨나게 되고, 그를 쫒아낸 지배인은 이 기회에 머리좀 식히라며 좋은 기회라고 이야기 합니다

집에 돌아온 토머스는 집 주인이 재산국에서 보내진 상속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언더미어라는 곳에 상속된 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 토머스는 그 지역에 집값이 비싸다는 우체부의 말을 듣고 그곳을 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귀촌을 결심한 토마스와 시골 토끼들이 만나다


종조부님의 시골집에는 다양한 채소를 기르고 있었는데 항상 그곳에 채소만 먹는 토끼들이 있어 골치를 썩이고 있었습니다. 그런 토끼들을 잡으려 혈안이 되어있던 종조부님은 토끼한마리를 잡고나서 그대로 쓰러지고 말게된것입니다.

할아버지의 부재로 그 집은 온 동네 동물들의 축제장소가 되고 집에서 큰 음악과 다양한 동물들이 파티를 즐기게 됩니다 

이런 속사정을 알리 없는 토마스는 밤늦게가 되서야 종중할아버지댁에 도착하게 됩니다. 

열쇠로 현관을 여는 소리가 들리자 동물들은 재빨리 몸을 숨기게 되고, 생각보다 더러운 집의 모습에 토마스는 터덜터덜 쇼파에 앉고 맙니다. 그런데 그 순간 소파에 숨어있던 돼지와 마주치게 되고 비명을 지르게 됩니다.

비명소리와 함께 여기저기에 숨어있던 동물 친구들이 떼거지로 나타나 문을 열고 도망가게 되고, 토마스는 옷걸이를 집어들어 동물들을 내쫒게됩니다. 이렇게 시골의 동물들과 집을 두고 싸움은 시작된 것이었습니다.

깔끔하다 못해 결벽증인 그는 눈을 뜨자 마자 저택 전부를 청소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담장에 동물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핵사형태의 철장까지 달게됩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고 있떤 토끼친구들은 망연자실하고 맙니다. 하지만 오로지 피터만이 자신은 들어갈 수 있다고 다짐을 합니다.

 

선한 야채와 집을 둘러싼 동물들과의 싸움


피터는 그 즉시 집 뒷편에 쌓아져 있는 나무들을 올라타 집 지붕까지 가고, 지붕에서 전선 줄을 타고 마당에 떨어집니다. 

그렇게 자신만만해 하던 피터가 좋아할 틈도 없이 허수아비인척 숨어있던 토마스가 나타나 토끼들을 잡으려 합니다. 토끼들은 이리저리 도망치지만 이미 피터의 순발력에 한마리가 잡히고 맙니다. 그 순간 친구들은 잡힌 토끼에게 죽은 척을 하라고 이야기하게 됩니다. 죽은 척을 한 토끼를 본 토마스는 그 토끼를 차안에 넣고 어디론가 향합니다.

피터와 그의 친구들은 토끼친구를 살리려 그 차의 집칸에 타게 됩니다. 토끼들은 트럭뒤에서 자루 하나를 가지고 토마스의 머리에 뒤집어 씌우라고 이야기 하지만 그만 자루가 바람에 날아가고 맙니다. 다시 자루를 찾아 도전하는 친구들 하지만 역시나 신나게 달리는 차의 속도에 못이겨 자루가 또 날아가고 맙니다. 뒷발에 맛을 보여주려고 하지만 막상 차는 토끼의 뒷발은 간지럽기만 합니다. 그래도 달리는 차를 세우기 위해  본네트를 열어버리고 만 피터, 덕분에 차를 세울수 있게 됩니다. 하는 수 없이 차를 세우게된 토마스는 자루에 든 토끼를 바로 아래 다리밑으로 던져버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언제 바꿔치기를 했는지 피터와 친구들은 다행히 잡힌 친구를 구할 수 있었고, 토끼에게 당한 토마스는 짜증을 내고 맙니다. 그렇게 며칠동안 토끼와 토마스의 쫒고 쫒기는 싸움은 계속됩니다.

 

사랑이 모든걸 해결해 줄꺼야


토끼를 사랑하는 이웃 빌은 동물을 사랑하고 있고, 그들의 입장을 생각해 이웃에 좋은 사람일 수 있다고 토끼들을 달래줍니다. 그러면서 새로온 토마스에게 인사를 하게 되는데요 그 순간 토마스는 빌에게 첫눈에 반하고 맙니다. 

항상 빌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피터는 그 둘의 사랑을 반해하는 입장이었고 어느날 비가 오고, 그녀의 집에 그가 들어가 있는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토마스를 인정할 수 없던 피터는 그길로 빌의 집 문을 박차고 들어가 토마스에게 달려드는데, 그 순간 빌이 나타나 날아가는 피터를 잡아챕니다

그러고는 너무 귀엽다며 안아주고, 피터를 바라보는 토마스에게 서로 친하게 진했으면 좋겠다며 둘을 두고 잠시 자리를 비웁니다. 동물을 싫어하는 토마스는 이때다 싶어 피터를 괴롭히기 시작하고 이에 질세라 토마스에게 공격하는 피터도 만만치 않게달려듭니다. 그러다 토마스가 피터에게 물린 붓때문에 빌의 그림은 망가지고, 빌은 화를 내며 빗속에 피터를 내쫒고 맙니다. 이 사건으로 화가난 피터는 토마스와 본격적인 전쟁을 벌이게 됩니다. 

과연 이 귀여운 토끼들은 텃밭을 쟁탈 할 수 있을까요?? 영화의결말은 영화로 확이해주세요 ^^

반응형